휴대폰싸게사는법

갤럭시 s23 성지 할인 많이 받으면서 소비하기

지우지인아빠 2023. 11. 1. 17:19

갤럭시 s23 성지 할인 많이 받으면서 소비하기

 

갤럭시 s23 성지 할인 많이 받으면서 개통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할 건데요 이기종 같은 경우에는 적게는 300,000원 많게는

800,000원 D.C를 적용을 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제가 알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제가 이기기를 300,000 ~ 8000원을 D.C를 적용을

받아서 할인을 받을수 있는 비결을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3 출시일

 

갤럭시 s23 출시일을 먼저 알려드리면은 2023년 2월 2일 새벽 3시에 삼성 언팩 행사를 통해서

모습을 들어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이폰을 2월 중순쯤에 구매를 했는데요 일단은 나온 지 얼마

안 된 폰인 만큼 좋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과 성능또한 많이 좋은 편이며 삼성은 우리나라 국민폰이다 보니까 살려고 하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많을텐데요 살려고 할 때 이기종의 특성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이 저의 글을

많이 방문을 했을 거라고 봐요 그래서 제가 자세히 한 번 더 설명을 해드리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컬러 구성을 알아보자

 

그린, 라벤더, 크림, 팬텀 블랙 이렇게 4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활용을 했을 때

미리 숙지를 해놓으면 좋을 것 같고 컬러 같은 경우 전작과 비교를 해봤을 때 꽤 많이 디자인이 연해지고

좋아졌다는 평가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이관 디자인에 대한 평가는 현재 많이 호불호가 갈리고 있는데요 특히 저 같은 경우에는

오히려 전작보다 좀 더 심플하고 좋게 나와서 오히려 좋았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무엇인가

좀더 영롱하고 색감 있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어서 이번에 애플폰 말고 삼성폰 써보자라는

마음이 처음으로 들어서 이번에 구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출고가를 확인을 해보자

 

가격은 256GB 1,155,000원이며 512GB 1,276,000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공시지원금까지 추가적으로 제공을 받아서 사려고 했었는데요 금액대가 워낙 높아서 효율적으로

사는 데 있어서 제약조건이 많이 있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효율적으로 사려고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에 대해서 고민을 해봤을 때

저는 개인적으로 대리점이나 자급제 개통 방식이 아니라 휴대폰 성지 핸드폰 매장에서

소비를 하는 것이 좋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이번에 활용을

하고 싶다면 저처럼 성지를 활용하기를 바라요

 

 

성지는 추가적인 매장 보조금 혜택을 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이 단어의 뜻은 전화기를 파는

사장님 또는 직원들의 인센티브 중 일부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말하며 이걸 받으면

어떤 종류의 전화기라고 해도 300,000 ~ 800,000원 D.C를 적용을 받아서 소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를 합니다.

 

시세표 보러가기

 

갤럭시 s23 성지 개통했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