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자급제

갤럭시s23 울트라 자급제 추가 할인 받는 법

지우지인아빠 2023. 3. 11. 21:26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s23 울트라 자급제 추가 할인 받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앞서서 다른곳보다 더 훨씬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고 보충 설명은 이 글 말미에 정확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ale 하는 곳

 

 

이곳을 살펴보면 최대 25%까지 더 d.c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갤럭시s23 울트라 또한 마찬가지 였는데 전작과는 다르게 이전 버전처럼 출고가 동결이 되지 않았고 22 시리즈 보다 15만원 인상이 된상태로 나왔습니다. 이렇게 앞으로도 나올 단말기들은 용량에 따라서 점점 더 높은 금액을 갖고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에 관해서 고민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누구나 마찬가지로 2년을 주기로 스마트폰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여태까지는 그리고 지금도 많은 유저들은 통신사를 통해서 약정을 하고 그 조건으로 공시나 선약할인을 받고 동시에 제조사의 단말기 또한 같이 공급을 받는 방식을 이용해 왔습니다.

 

 

 

 

통신사를 통해서 단말기까지 사는 것도, 자급제를 사는것도 양쪽 모두 다 장단점이 있는 것이 사실 입니다. 통상적으로 스마트폰을 쓰면서 고가 요금제를 원래부터 쓰는 유저들에게는 skt, kt, lg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장기간 통신사를 이용해와서 할인을 받고 있거나 인터넷과 가족간 결합으로 기존에 쓰고 있는 통신사에서 할인을 많이 받고 있다면 이 또한 통신사를 계속 이용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하지만 방금 위에서 제가 알려드린 두 가지의 케이스를 제외하고는 모두 갤럭시s23 울트라 자급제를 쓰는 것이 무조건 이득입니다.

 

통신사를 이용하게 되면 약정이 들어가기는 조건에 공시와 선약 같은 할인을 해주고 있지만 지금 이 모델은 지난달에 출시를 했기 때문에 공시 지원금이 굉장히 낮게 책정되어 었어서 낮은 요금제를 쓰는 이용자들은 몇만원 밖에 할인을 받지 못하지만 무조건 2년 약정을 해야 합니다.

 

또한 공시가 적기 때문에 선택약정으로 하려고 해도 요금제가 낮기 때문에 할인이 얼마 되지 않습니다.

 

 

 

 

 

 

만약 아직 통신사를 통해서 쓰고 있으며 기간이 만료되지 않았는데 갤럭시s23 울트라를 사고 싶다면 자급제를 사서 유심만 옮겨서 쓴다면 기존에 있는 약정을 해약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렇듯 기간이 만료되지 않았거나 분실이나 파손 또는 여러가지 상황에서 약정 때문에 폰을 교체하지 못하는 분들은 자급제를 산다면 이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기간 중에 자급제를 사서 이용하고 있다가 기존에 기간에 다 만료가 된다면 추가로 1년 선택약정을 다시 진행해서 요금할인 25%를 연장하거나 새로 받는 것도 가능하고 이런 방식은 기존 통신사의 혜택이나 결합할인과 같은 부분도 모두 동일하게 유지 됩니다.

 

현재 갤럭시s23 울트라 자급제를 사고 나서 많은 유저들이 택하고 있는 방법은 skt, kt, lg가 아닌 저렴한 알뜰 통신사를 이용하는 방법을 주고 택하고 있는데 동일한 혜택의 요금제를 정규 통신사와 알뜰을 비교해보면 반값에 가깝게 더 저렴하게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skt, kt, lg에서 고가 요금제와 저렴한 요금제 그리고 일정 데이터를 주는 요금제 중에서 가장 많은 층이 쓰곡 있는 것은 69,000원 요금제로 전화와 문자는 무제한으로 쓸 수 있고 보통 데이터는 한달에 100기가 정도의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동일한 혜택을 알뜰 통신사에서 알아보면 2~3만원 정도에 똑같은 제공량을 받을 수 있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한달에 통신비로 6~7만원을 내는 것과 2~3만원을 내는 것을 많이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알뜰을 택하게 된다면 약정이 없이 쓸 수 있다면 또 하나의 메리트를 갖고 있기 때문에 불가피한 이유로 인해서 큰 위약금을 내야 하는 일도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언제라도 더 좋은 혜택을 주는 곳이 생긴다면 자유롭게 다른곳으로 이동해서 쓰는 것도 가능해집니다.

 

 

 

 

 

 

이렇게 약정이 없다라는 것은 폰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말이 되는데 이것은 내가 원하는 데로 아주 가볍게 스마트폰을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급제가 시행된 초기에는 알뜰을 이용하게 된다면 보험을 가입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지금은 중고 보험이나 알뜰 자체 보험 또는 제조사 보험등등 여러가지의 상품이 많이 나와 있기 때문에 이부분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혹자는 갤럭시s23 울트라를 자급제로 사게 된다면 초기에 부담스러운 기기값을 한번에 내야 하는 부담감이 있다고 말하지만 지금은 오히려 카드 할부로 하는 것이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추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대 25%까지 더 d.c를 받고 살 수 있는 방법인데 구입처 할인 + 카드 d.c + 포인트 적립 + 무이자 할부를 통한 방법으로 산다면 조금 더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습니다.

 

 

sale 하는 곳

 

 

이 카페를 확인해 보면 자세하고 쉽게 설명이 되어 있으니 누구나 금방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갤럭시s23 울트라 자급제 추가 할인 받는 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